수정 내역 1. 아이템 인벤토리 씬별로 스크립트 구분 2. 전투씬에 GameOver, Clear, Menu Ui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팝업UI 간의 충돌 버그 수정
27 lines
880 B
C#
27 lines
880 B
C#
using BlueWaterProject;
|
|
using Sirenix.OdinInspector;
|
|
using UnityEngine;
|
|
|
|
// ReSharper disable once CheckNamespace
|
|
public class RhinocerosBossMapController : BossMapController
|
|
{
|
|
// 추가 설정
|
|
[Title("추가 설정")]
|
|
|
|
public override void InitBossMap()
|
|
{
|
|
base.InitBossMap();
|
|
DataManager.Inst.CurrentSaveStage = SaveStage.RHINOCEROS;
|
|
InstantiateRhinoceros(bossSpawnTransform.position);
|
|
}
|
|
|
|
private Rhinoceros InstantiateRhinoceros(Vector3 instantiatePosition)
|
|
{
|
|
var instantiateBoss = Instantiate(bossPrefab, instantiatePosition, Quaternion.identity, bossInstantiateTransform).GetComponent<Rhinoceros>();
|
|
|
|
CombatUiManager.Inst.FieldBossHpSlider.SetHpSlider(instantiateBoss.MaxHp, instantiateBoss.BossName);
|
|
bossInstanceList.Add(instantiateBoss.gameObject);
|
|
|
|
return instantiateBos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