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BlueWater/BlueWater/Assets/StylizedAllEffect/FEY_Particles
NTG b021b6ba6b Combat씬 보완하기
+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 Toggle 기능 추가
+ 전투 플레이어의 HpBar 추가
+ 전투 플레이어가 공격 시 이펙트 추가
+ 승회님 포레스트 맵에 잡몹 추가
+ 승회님 2D 나무 sorting Layer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변경
+ 코뿔소 스킬마다 넉백 효과 짧고 굵게 변경
+ 코뿔소 돌진 스킬 넉백 로직 변경
+ 코뿔소 지진 스킬 이펙트 추가
+ StylizedAllEffect 에셋 추가
2024-02-19 20:40:16 +09:00
..
Material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Model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Prefab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cene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hader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Textures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URP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Material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Model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Prefab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ReadMe.txt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ReadMe.txt.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cene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hader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moke.mat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moke.mat.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moke.png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smoke.png.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Textures.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URP.meta Combat씬 보완하기 2024-02-19 20:40:16 +09:00

*123 Pieces Prefabs
*You should prefab the model you want to use for the mesh renderer and drag it from the shape section.
*Skinned mesh renderer is for your characters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