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 Toggle 기능 추가 + 전투 플레이어의 HpBar 추가 + 전투 플레이어가 공격 시 이펙트 추가 + 승회님 포레스트 맵에 잡몹 추가 + 승회님 2D 나무 sorting Layer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변경 + 코뿔소 스킬마다 넉백 효과 짧고 굵게 변경 + 코뿔소 돌진 스킬 넉백 로직 변경 + 코뿔소 지진 스킬 이펙트 추가 + StylizedAllEffect 에셋 추가 |
||
---|---|---|
.. | ||
Materials | ||
Models | ||
Prefabs | ||
Scenes | ||
Shaders | ||
Textures | ||
URP | ||
Materials.meta | ||
Models.meta | ||
Prefabs.meta | ||
ReadMe.txt | ||
ReadMe.txt.meta | ||
Scenes.meta | ||
Shaders.meta | ||
Smoke.mat | ||
Smoke.mat.meta | ||
smoke.png | ||
smoke.png.meta | ||
Textures.meta | ||
URP.meta |
*123 Pieces Prefabs *You should prefab the model you want to use for the mesh renderer and drag it from the shape section. *Skinned mesh renderer is for your characters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