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논의 방향 반전 버그 수정 + 캐논의 속도 고정 타입 사용 시, 목표 지점이 바뀌는 버그 수정 + 캐논 차징 도중 LineRenderer, Maker가 사라지지 않던 버그 수정 + 캐논 인스펙터창 수정 + 02.Ocean 씬 취합 과정에서 승회님 Image, material 수정, Props들 Prefab화 + ShipPlayer, PirateShip 부력 옵션 및 Rigidbody 수정 + Tools/Rename Child Objects Window을 통해서 자식들의 이름 변경 기능 추가
15 lines
317 B
Plaintext
15 lines
317 B
Plaintext
%YAML 1.1
|
|
%TAG !u! tag:unity3d.com,2011:
|
|
--- !u!134 &13400000
|
|
PhysicMaterial:
|
|
m_ObjectHideFlags: 0
|
|
m_CorrespondingSourceObject: {fileID: 0}
|
|
m_PrefabInstance: {fileID: 0}
|
|
m_PrefabAsset: {fileID: 0}
|
|
m_Name: Ship
|
|
dynamicFriction: 1
|
|
staticFriction: 1
|
|
bounciness: 0
|
|
frictionCombine: 3
|
|
bounceCombine: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