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AiView.cs
|
Layer, Tag, Physic 초기화 및 재설정
|
2023-10-18 16:28:15 +09:00 |
IAiView.cs.meta
|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2023-10-12 05:26:45 +09:00 |
IAnimationStateController.cs
|
TitanSlime 추가 작업 중, IAnimationStateController 로직 수정
|
2024-05-08 04:05:50 +09:00 |
IAnimationStateController.cs.meta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AnimatorBridge.cs
|
#34 #35 상세 내용 아래에 기재
|
2023-10-12 15:32:02 +09:00 |
IAnimatorBridge.cs.meta
|
#34 #35 상세 내용 아래에 기재
|
2023-10-12 15:32:02 +09:00 |
ICombatable.cs
|
#165 전투 플레이어 및 보스 보완 작업
|
2024-02-19 08:27:10 +09:00 |
ICombatable.cs.meta
|
#165 전투 플레이어 및 보스 보완 작업
|
2024-02-19 08:27:10 +09:00 |
IDamageable.cs
|
Closes #150
|
2024-01-29 00:46:56 +09:00 |
IDamageable.cs.meta
|
1. move script folder location
|
2023-08-03 14:49:05 +09:00 |
IDashable.cs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Dashable.cs.meta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Destructible.cs
|
#91 #97
|
2023-12-21 04:38:16 +09:00 |
IDestructible.cs.meta
|
#91 #97
|
2023-12-21 04:38:16 +09:00 |
IDroppable.cs
|
closed #232, #233 인벤토리 시스템 적용
|
2024-04-30 09:11:59 +09:00 |
IDroppable.cs.meta
|
Closed #229 항해, 전투 공용 아이템 드랍 기능 추가
|
2024-04-09 04:57:31 +09:00 |
IHelpCall.cs
|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2023-10-12 05:26:45 +09:00 |
IHelpCall.cs.meta
|
#34 #35 InIslandPlayer, Ai 2D 베이스 변경 작업
|
2023-10-12 05:26:45 +09:00 |
IIdx.cs
|
#28 유닛 생성 방식 변경 중
|
2023-08-29 12:41:24 +09:00 |
IIdx.cs.meta
|
#28 유닛 생성 방식 변경 중
|
2023-08-29 12:41:24 +09:00 |
IInIslandPlayer.cs
|
closed #41 섬 안에서의 Player, Crewmate 조작 방식 선택 기능 추가
|
2023-10-23 15:11:28 +09:00 |
IInIslandPlayer.cs.meta
|
closed #41 섬 안에서의 Player, Crewmate 조작 방식 선택 기능 추가
|
2023-10-23 15:11:28 +09:00 |
IItem.cs
|
Closes #92 #133 #134 #135
|
2024-01-22 02:42:31 +09:00 |
IItem.cs.meta
|
Closes #92 #133 #134 #135
|
2024-01-22 02:42:31 +09:00 |
ILaunch.cs
|
#168 코뿔소(Rhinoceros) 패턴 작업
|
2024-02-13 05:50:24 +09:00 |
ILaunch.cs.meta
|
#168 코뿔소(Rhinoceros) 패턴 작업
|
2024-02-13 05:50:24 +09:00 |
IMeleeComboAttackable.cs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MeleeComboAttackable.cs.meta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Movement3D.cs
|
CombatPlayer 움직임 로직 보완 중
|
2024-01-25 16:16:53 +09:00 |
IMovement3D.cs.meta
|
CombatPlayer 움직임 로직 보완 중
|
2024-01-25 16:16:53 +09:00 |
INormalAttack.cs
|
#35 InIslandPlayer 행동 추가
|
2023-10-16 16:27:29 +09:00 |
INormalAttack.cs.meta
|
#35 InIslandPlayer 행동 추가
|
2023-10-16 16:27:29 +09:00 |
INpcState.cs
|
#45 Housing system with Grid builder asset
|
2023-11-01 18:25:09 +09:00 |
INpcState.cs.meta
|
#37 Npc Idle Action, Order Action Dialogue System
|
2023-10-18 11:36:56 +09:00 |
IPatrol.cs
|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2024-03-05 12:47:17 +09:00 |
IPatrol.cs.meta
|
#168 코뿔소(Rhinoceros) 패턴 작업
|
2024-02-13 05:50:24 +09:00 |
IRigidMovable.cs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RigidMovable.cs.meta
|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2024-05-08 00:37:33 +09:00 |
ISkill.cs
|
#168 코뿔소(Rhinoceros) 패턴 작업
|
2024-02-13 05:50:24 +09:00 |
ISkill.cs.meta
|
Closes #150
|
2024-01-29 00:46:56 +09:00 |
IView.cs
|
Layer, Tag, Physic 초기화 및 재설정
|
2023-10-18 16:28:15 +09:00 |
IView.cs.meta
|
Layer, Tag, Physic 초기화 및 재설정
|
2023-10-18 16:28:15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