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G_Lenovo
e4ccf72d84
Combat2D 씬 작업 중
...
CombatPlayer 수정 작업 중
Input System 수정
2024-05-02 16:10:19 +09:00
NTG_Lenovo
be6a089e43
드랍 아이템 개선2
2024-04-30 11:48:52 +09:00
NTG_Lenovo
6c632e344d
Closed #249 드랍 아이템 개선 (동적이게)
2024-04-30 11:34:03 +09:00
3785c576fa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4-30 09:12:13 +09:00
3747f706f7
closed #232 , #233 인벤토리 시스템 적용
2024-04-30 09:11:59 +09:00
IDMhan
34e6432261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23 02:53:07 +09:00
IDMhan
e5954dbe08
#225 Customer DB Update
2024-04-23 02:52:54 +09:00
8ef6f5fa43
아이템 테이블 변경 및 추가
2024-04-17 23:56:29 +09:00
IDMhan
b102cfb48d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16 01:04:03 +09:00
IDMhan
50e0487662
#225 Customer DB
2024-04-16 01:03:56 +09:00
9da8b228f1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4-09 04:57:53 +09:00
0419e10b21
Closed #229 항해, 전투 공용 아이템 드랍 기능 추가
2024-04-09 04:57:31 +09:00
IDMhan
ca89b2d13b
Closes #228 Customer AI Improve
2024-04-07 14:56:58 +09:00
IDMhan
733cf4fd65
Closes #224 #227 Excel To Json, Time*Weather
2024-04-03 14:09:36 +09:00
NTG_Lenovo
091ff073ea
#230 날씨 변경 중
2024-04-02 14:09:52 +09:00
NTG_Lenovo
15bf5ce8c6
WeatherUi 수정
2024-04-02 11:43:43 +09:00
IDMhan
f7560740a7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02 11:25:15 +09:00
IDMhan
1f2168c7a7
#225 Customer DB, #224 Nuget Import
2024-04-02 11:24:39 +09:00
NTG_Lenovo
d35afb28b9
WeatherUi 수정
2024-04-02 11:10:51 +09:00
6fa993ca16
#230 CozyManager 추가
2024-04-02 02:46:53 +09:00
NTG_Lenovo
dba82d7d05
[Combat] 2D맵 베이스용 Player 테스트 중
2024-03-28 15:42:56 +09:00
2582474c4f
#222 프로토타입용 날씨 적용
2024-03-26 03:48:45 +09:00
e9076319aa
#222 프로포타입용 날씨 개발 중
2024-03-25 13:24:33 +09:00
IDMhan
2a8a34b53e
Closes #223 2D Object Now Look At Main Camera
2024-03-21 02:03:12 +09:00
6f8968999f
날씨 테스트
2024-03-18 04:21:42 +09:00
IDMhan
0b46505abf
[NAVERWORKS] npc animator
2024-03-10 21:49:35 +09:00
IDMhan
aefbbb64dc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
# Conflicts:
# BlueWater/Assets/01.Scenes/02.Tycoon/NavMesh-NavMesh Surface.asset
2024-03-10 17:51:53 +09:00
IDMhan
68c818c4af
[NAVERWORKS] 1,2,3,4
...
1. Beer size down
2. Character size down
3. Food now 20count
4. Door On/Off Anime
2024-03-10 17:51:09 +09:00
f35a8a441f
02.Tycoon_video 영상용 씬 추가
...
+ SPUM 캐릭터 프리팹 값 초기화
+ NavMesh 재설정
+ KitchenController sotPosition 변경
+ 손님용 TestMove 스크립트 추가
2024-03-07 13:34:10 +09:00
779f56cd53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3-05 12:47:38 +09:00
86f9d2607e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2024-03-05 12:47:17 +09:00
IDMhan
c0c6e98fef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3-03 19:55:55 +09:00
IDMhan
37175c31ae
#193 switch and scene
2024-03-03 19:55:46 +09:00
35440098e4
Closes #220 부유물 드랍 기능 추가
...
+ 부유물 Barrel, BigBarrel 프리팹 추가
ㄴ 각각 코인 x50, x100 부여
+ BaseBoids Variant 3종 추가
(망치머리상어, 금붕어, 가오리)
+ 02.Ocean 씬에 부유물, Boids 배치
+ 02.Ocean water material 옵션 변경
2024-03-02 16:10:25 +09:00
d97051eda4
Closes #215 캐논 버그 및 로직 수정, #214 Ocean 씬 취합 중
...
+ 캐논의 방향 반전 버그 수정
+ 캐논의 속도 고정 타입 사용 시, 목표 지점이 바뀌는 버그 수정
+ 캐논 차징 도중 LineRenderer, Maker가 사라지지 않던 버그 수정
+ 캐논 인스펙터창 수정
+ 02.Ocean 씬 취합 과정에서 승회님 Image, material 수정, Props들 Prefab화
+ ShipPlayer, PirateShip 부력 옵션 및 Rigidbody 수정
+ Tools/Rename Child Objects Window을 통해서 자식들의 이름 변경 기능 추가
2024-02-28 09:30:58 +09:00
7659512faf
Closes #212 배의 물리 시스템 보완
...
+ ShipPlayer 물리 로직 변경
+ ShipPlayer 인스펙터 정리
+ 02.Ocean 전용 물 material 변경
+ Barrel 중심 변경
+ 03.Combat 씬에 GroundFog 추가
-----------------------------------------
+ URP shadows값 변경
2024-02-24 00:10:20 +09:00
b021b6ba6b
Combat씬 보완하기
...
+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 Toggle 기능 추가
+ 전투 플레이어의 HpBar 추가
+ 전투 플레이어가 공격 시 이펙트 추가
+ 승회님 포레스트 맵에 잡몹 추가
+ 승회님 2D 나무 sorting Layer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변경
+ 코뿔소 스킬마다 넉백 효과 짧고 굵게 변경
+ 코뿔소 돌진 스킬 넉백 로직 변경
+ 코뿔소 지진 스킬 이펙트 추가
+ StylizedAllEffect 에셋 추가
2024-02-19 20:40:16 +09:00
NTG_Lenovo
3dc6014278
Combat씬 환경 변경
2024-02-19 14:23:13 +09:00
70c2edfd01
#165 전투 플레이어 현재체력이 낮을 때 Vignette 기능 추가
...
+ FieldBoss HpSlider 오류 수정
2024-02-19 09:06:16 +09:00
5f99f52b4b
#165 전투 플레이어 및 보스 보완 작업
...
+ 전투 플레이어도 피격시 FlashWhite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투 플레이어의 기본 속도 10 -> 7로 변경했습니다.
+ 보스 및 잡몹의 Collider를 통과할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 보스의 스킬에 피격되면 튕겨내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코뿔소 스킬(EarthquakeWave)가 표시하는 것과 다르게 공격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2024-02-19 08:27:10 +09:00
7b4408247e
#165 전투 플레이어 움직임 보완 작업
...
+ 전방 장애물 감지 보완
+ 경사면에서 움직임 보완
2024-02-18 04:40:14 +09:00
f70cb282fb
Combat 씬에 2d Prop버전 추가
...
+ 코뿔소 패턴 롤백
2024-02-17 20:26:17 +09:00
a27d4f1c8d
#199 마을 에셋 적용
...
+ Terrain Rotate 에셋 추가
+ Combat 씬 시간대별 Light 추가
2024-02-17 19:48:34 +09:00
8a2eb81bee
Closes #210 보스 체력바 연동
...
+ 보스방 진입시 보스 전용 Hp UI 추가
+ 전투 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의 공격할 때 나타나는 파티클의 위치가 랜덤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4-02-16 18:50:48 +09:00
6bbf6b2b86
Closes #207 전투 플레이어 스턴 효과 추가
...
+ IStun 인터페이스 추가
+ 전투 플레이어 Stun 파티클 추가
+ 코뿔소 JumpSmash 스턴 변경에 따른 로직 변경
+ EarthquakeWave, LineRush material 수정(라인 변경)
2024-02-16 17:12:48 +09:00
93d76ea1d4
플레이 종료 시에 FieldBoss관련 Destory 오류 해결
2024-02-16 16:34:35 +09:00
7fd08cbaa1
Closes #206
...
+ Sprite 피격시 하얗게 변하는 FlashWhite 쉐이더 추가
ㄴ 보스에게만 적용 중
+ 전투 플레이어의 HitStop 수정
ㄴ 유니티 애니메이션 이벤트 오류로 인해서 코루틴 방식으로 로직 변경
ㄴ 관련 공격 애니메이션 변경
+ POLY Fantasy Town Material URP로 변경
+ FieldMinions Agent 추가
+ Combat 씬 ForestArea에 임시로 FieldMinions 추가
2024-02-16 16:30:59 +09:00
IDMhan
82f87dabd9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2-16 01:26:20 +09:00
IDMhan
f7de62eed0
#193 Open Tycoon
2024-02-16 01:26:08 +09:00
a7eecd0c7a
VContainer 패키지 삭제
2024-02-15 16:31:39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