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시작 전에 GameManager에서 IslandPlayerMode로 조작 방식 선택
+ IInIslandPlayer 인터페이스 추가
+ 텐텐 무기(Dagger) 회전값 변경
+ 원거리 무기 생성 위치 변경
+ 섬 전용 카메라 InIslandCamera(싱글톤) 추가
+ player, crewmate 스폰 방식 수정
+ 파티클 OnDrawGizmoSelected 추가
+ SPUM 프리팹 NavMeshAgent 위치 변경, 콜라이더, Agent 크기 변경
+ SPUM에서 제공되는 NormalAnimator의 공격 모션에 Event 추가
+ Ork 프리팹 UnitRoot에 Animator Bridge 추가
+ IAiView 타겟을 검색하는 Ai 인터페이스 추가
+ IHelpCall 주변 아군에게 타겟을 공유하는 인터페이스 추가
+ 기존 02.Scripts.Ai.BehaviorTree에는 그대로 냅두고,
02.Scripts.Ai.NewBehaviorTree 폴더를 추가하여 사용
+ Enemy의 BehaviorTree인 Minion 추가
+ InIslandPlayer의 기본 이동 구현
- 그룹 상호작용에 따른 하이라이트 효과 적용
1. 마우스 커서 올림 - 하얀색 외곽선
2. 그룹 선택 - 파란색 외곽선
- Arrow, Archer 코루틴 문제 구조 변경
- FieldOfView 인터페이스화
- new input system Unit Action 추가
- GameManager 슬로우모드(부대 선택시) 추가
- Ai 전체 프리팹 stat 수치 변경
- 원거리 이동 중에 공격시 멈추면서 공격하도록 변경
- Layer, ProjectSetting Physics 추가 및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