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 Test하던 Scene들을 삭제하고 02.Combat 씬에 전투 맵을 최신화 했습니다.
+ 주인공 캐릭터의 크기를 변경했습니다. (1 -> 0.7)
+ 카메라의 거리를 변경했습니다. (40 -> 30)
+ 주인공 대시 속도를 변경했습니다. (30 -> 20)
+ 주인공 등반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50 -> 30)
+ 기존의 맵에서 y축 높이를 1/2로 줄였습니다.
+ ForestArea, DesertBossArea 두 지역에 대해서 레이어, 콜라이더, 하이어라키를 정리했습니다.
+ 플레이 중 우측 상단의 버튼을 통해서 임시로 위치를 텔레포트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하이어라키에서 오브젝트를 이름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Tools -> Sort Chilren By Name - 선택된 1개 오브젝트의 하위 오브젝트 정리)
(Tools -> Sort Children of Selected Objects by Name - 선택된 모든 오브젝트의 하위 오브젝트 정리)
+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