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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G
7dac1cd0e7 Closes #256 코뿔소 보스 추가 2024-05-14 01:23:53 +09:00
NTG
c63377124f 슬라임 및 로직 수정(상세내용 아래 참고)
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2024-05-12 17:41:13 +09:00
NTG
7a2b5e9d02 Closes #255 거대 슬라임 보스 추가
+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2024-05-12 06:29:16 +09:00
NTG
f1d0c6d371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CombatPlayer 기능별 분리
+ Combat, CombatUi 전용 input action map 추가
+ 스킬 시스템 로직 수정
+ 전투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 로직 변경
2024-05-08 00:37:33 +09:00
NTG_Lenovo
e4ccf72d84 Combat2D 씬 작업 중
CombatPlayer 수정 작업 중
Input System 수정
2024-05-02 16:10:19 +09:00
NTG_Lenovo
dba82d7d05 [Combat] 2D맵 베이스용 Player 테스트 중 2024-03-28 15:42:5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