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t Graph

346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koko
756cb4b212 슬라임 사이즈 재조절 2024-05-12 17:51:19 +09:00
NTG
c63377124f 슬라임 및 로직 수정(상세내용 아래 참고)
수정 내역
1. 토끼 이미지, 크기 변경
2. 슬라임 이미지(색감), 크기 변경
3. 슬라임 그림자 이미지 변경
4. 슬라임 얼룩자국 이미지(색감) 변경
5. 토끼 슬라임 최대 4단계로 변경
6. 맵 이동 및 재시작 과정에서 전투플레이어 삭제 후 생성하는 로직으로 변경
7. 1단계 슬라임이 점프할 때, 카메라 흔들림 효과 강화
8. 슬라임 시작 또는 분열할 때, 0.5초 무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내역
1. 일반 슬라임이 본체로 인식되는 버그 수정
2. 간헐적으로 슬라임 얼룩 자국이 남아있는 버그 수정
3. 마지막 보스를 스킬로 잡을 때, 전투플레이어 오류 수정
4. 대쉬 중에 디버프를 받는 버그 수정
2024-05-12 17:41:13 +09:00
koko
33af0588ff 슬라임 스피드 조절 2024-05-12 14:49:31 +09:00
NTG
1c8cbdad10 거대 슬라임 보스 죽을 때 효과 변경 2024-05-12 13:02:49 +09:00
NTG
7a2b5e9d02 Closes #255 거대 슬라임 보스 추가
+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2024-05-12 06:29:16 +09:00
NTG_Lenovo
9699c0534a #255 거대 슬라임 작업2 2024-05-08 11:59:17 +09:00
NTG
bcefdb679c #255 거대 슬라임 작업 중 2024-05-08 09:28:04 +09:00
NTG
7d11851f52 TitanSlime 추가 작업 중, IAnimationStateController 로직 수정 2024-05-08 04:05:50 +09:00
NTG
daa018eb35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 Conflicts:
#	BlueWater/ProjectSettings/Packages/com.unity.muse.common/Settings.json
2024-05-08 04:00:43 +09:00
IDMhan
685e30b35a PausePopup UI 2024-05-08 02:32:50 +09:00
NTG
f1d0c6d371 Closes #244, #254 CombatPlayer 개선, 하트 시스템 추가
+ CombatPlayer 기능별 분리
+ Combat, CombatUi 전용 input action map 추가
+ 스킬 시스템 로직 수정
+ 전투플레이어 스킬(검의 왈츠) 로직 변경
2024-05-08 00:37:33 +09:00
NTG
8136be5113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5-05 14:06:36 +09:00
IDMhan
fad3dd2f4a #252 Title.cs, #253 Construction image ready 2024-05-02 16:37:21 +09:00
IDMhan
0cf0fdbd71 Closes #252 Title Scene 2024-05-02 16:36:39 +09:00
NTG_Lenovo
e4ccf72d84 Combat2D 씬 작업 중
CombatPlayer 수정 작업 중
Input System 수정
2024-05-02 16:10:19 +09:00
NTG_Lenovo
be6a089e43 드랍 아이템 개선2 2024-04-30 11:48:52 +09:00
NTG_Lenovo
6c632e344d Closed #249 드랍 아이템 개선 (동적이게) 2024-04-30 11:34:03 +09:00
NTG
3785c576fa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4-30 09:12:13 +09:00
NTG
3747f706f7 closed #232, #233 인벤토리 시스템 적용 2024-04-30 09:11:59 +09:00
IDMhan
34e6432261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23 02:53:07 +09:00
IDMhan
e5954dbe08 #225 Customer DB Update 2024-04-23 02:52:54 +09:00
NTG
8ef6f5fa43 아이템 테이블 변경 및 추가 2024-04-17 23:56:29 +09:00
IDMhan
b102cfb48d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16 01:04:03 +09:00
IDMhan
50e0487662 #225 Customer DB 2024-04-16 01:03:56 +09:00
NTG
9da8b228f1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4-09 04:57:53 +09:00
NTG
0419e10b21 Closed #229 항해, 전투 공용 아이템 드랍 기능 추가 2024-04-09 04:57:31 +09:00
IDMhan
ca89b2d13b Closes #228 Customer AI Improve 2024-04-07 14:56:58 +09:00
IDMhan
733cf4fd65 Closes #224 #227 Excel To Json, Time*Weather 2024-04-03 14:09:36 +09:00
NTG_Lenovo
091ff073ea #230 날씨 변경 중 2024-04-02 14:09:52 +09:00
NTG_Lenovo
15bf5ce8c6 WeatherUi 수정 2024-04-02 11:43:43 +09:00
IDMhan
f7560740a7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4-02 11:25:15 +09:00
IDMhan
1f2168c7a7 #225 Customer DB, #224 Nuget Import 2024-04-02 11:24:39 +09:00
NTG_Lenovo
d35afb28b9 WeatherUi 수정 2024-04-02 11:10:51 +09:00
NTG
6fa993ca16 #230 CozyManager 추가 2024-04-02 02:46:53 +09:00
NTG_Lenovo
dba82d7d05 [Combat] 2D맵 베이스용 Player 테스트 중 2024-03-28 15:42:56 +09:00
NTG
2582474c4f #222 프로토타입용 날씨 적용 2024-03-26 03:48:45 +09:00
NTG
e9076319aa #222 프로포타입용 날씨 개발 중 2024-03-25 13:24:33 +09:00
IDMhan
2a8a34b53e Closes #223 2D Object Now Look At Main Camera 2024-03-21 02:03:12 +09:00
NTG
6f8968999f 날씨 테스트 2024-03-18 04:21:42 +09:00
IDMhan
0b46505abf [NAVERWORKS] npc animator 2024-03-10 21:49:35 +09:00
IDMhan
aefbbb64dc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 Conflicts:
#	BlueWater/Assets/01.Scenes/02.Tycoon/NavMesh-NavMesh Surface.asset
2024-03-10 17:51:53 +09:00
IDMhan
68c818c4af [NAVERWORKS] 1,2,3,4
1. Beer size down
2. Character size down
3. Food now 20count
4. Door On/Off Anime
2024-03-10 17:51:09 +09:00
NTG
f35a8a441f 02.Tycoon_video 영상용 씬 추가
+ SPUM 캐릭터 프리팹 값 초기화
+ NavMesh 재설정
+ KitchenController sotPosition 변경
+ 손님용 TestMove 스크립트 추가
2024-03-07 13:34:10 +09:00
NTG
779f56cd53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3-05 12:47:38 +09:00
NTG
86f9d2607e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2024-03-05 12:47:17 +09:00
IDMhan
c0c6e98fef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develop' into develop 2024-03-03 19:55:55 +09:00
IDMhan
37175c31ae #193 switch and scene 2024-03-03 19:55:46 +09:00
NTG
35440098e4 Closes #220 부유물 드랍 기능 추가
+ 부유물 Barrel, BigBarrel 프리팹 추가
  ㄴ 각각 코인 x50, x100 부여
+ BaseBoids Variant 3종 추가
  (망치머리상어, 금붕어, 가오리)
+ 02.Ocean 씬에 부유물, Boids 배치
+ 02.Ocean water material 옵션 변경
2024-03-02 16:10:25 +09:00
NTG
d97051eda4 Closes #215 캐논 버그 및 로직 수정, #214 Ocean 씬 취합 중
+ 캐논의 방향 반전 버그 수정
+ 캐논의 속도 고정 타입 사용 시, 목표 지점이 바뀌는 버그 수정
+ 캐논 차징 도중 LineRenderer, Maker가 사라지지 않던 버그 수정
+ 캐논 인스펙터창 수정

+ 02.Ocean 씬 취합 과정에서 승회님 Image, material 수정, Props들 Prefab화
+ ShipPlayer, PirateShip 부력 옵션 및 Rigidbody 수정
+ Tools/Rename Child Objects Window을 통해서 자식들의 이름 변경 기능 추가
2024-02-28 09:30:58 +09:00
NTG
7659512faf Closes #212 배의 물리 시스템 보완
+ ShipPlayer 물리 로직 변경
+ ShipPlayer 인스펙터 정리
+ 02.Ocean 전용 물 material 변경
+ Barrel 중심 변경
+ 03.Combat 씬에 GroundFog 추가
-----------------------------------------
+ URP shadows값 변경
2024-02-24 00:10:20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