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t Graph

68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IDMhan
018226aa0a [HOTFIX] 1st. everything and spum merge error fix 2024-01-12 13:32:11 +09:00
8fe84ff837 art03 2024-01-11 20:30:44 +09:00
a9382b4108 art02 2024-01-11 20:26:21 +09:00
e540bd5bf1 testttt0202 2024-01-11 12:33:04 +09:00
86e5179e34 testttttttt 2024-01-11 12:28:24 +09:00
IDMhan
be2c75118e [ASSETS] Update all assets (Dialog, SPUM, SW2) 2024-01-04 13:53:13 +09:00
IDMhan
60de0a9811 Fixed $105 give food 2024-01-03 11:54:03 +09:00
NTG
2da1b44a53 Closes #70 #79 #87
+ Layer Boids, Boid로 분리
+ Fish의 로직을 Boids(군집) 알고리즘으로 변경
+ 군집에 이펙트를 통해 낚시 가시성 추가
+ 테스트용 군집 애니메이션 추가
+ Epic Toon EX 에셋의 스크립트 수정 버전
  ㄴ ParticleWeapon(Layer 선택, UnityEvent Hit 델리게이트 기능 추가) 사용
+ Cannon의 x축 회전 고정
+ Cannon이 공격한 Layer에 따른 기능 변경
+ DataManager에 PlayerInventory 추가
  ㄴ 초창기에 사용한 코딩 삭제
+ 초창기에 사용했던 스크립트들 일부 정리
2024-01-03 06:39:53 +09:00
IDMhan
01f43afb17 #82 Building List Popup 2023-12-26 10:33:49 +09:00
NTG_Lenovo
9fc730b520 Closes #100 Ocean 씬에 바다, 파도 설정
+ 파도에 맞게 Ship 움직임 변경
+ Physics 변경
2023-12-21 14:40:48 +09:00
IDMhan
745dc2b7df [Asset] Remove Not Use 2023-12-21 11:03:39 +09:00
NTG_Lenovo
025ac9d78e Closes #88 #89
+ 대포 쏘는 중 취소 처리
+ 재장전UI 위치 변경
+ 프로세스바 흔들림 오브젝트 변경
2023-12-18 16:00:06 +09:00
IDMhan
29a0717edf Closes #77 2023-12-15 15:15:44 +09:00
NTG_Lenovo
43cd84c48e #78 대포(작살) 프로세스바 만드는 중
+ OceanCamera, OceanUi 추가
+ CameraManager, UiManager에 Ocean 데이터 추가
+ Scene 이름 변경 (02.Combet -> 02.Combat)
2023-12-13 16:14:31 +09:00
IDMhan
9ea7fcd4a8 #71 02.Ocean / Tycoon 2023-12-11 21:56:43 +09:00
IDMhan
4dd300648c [Asset] Update Asset 2023-12-11 16:00:09 +09:00
IDMhan
6f8da6455f Fixed #61 CameraShake method define parameter 2023-12-04 15:06:44 +09:00
NTG_Lenovo
2e7348ed52 #43 FieldBoss01 Test.ver001
+ 03.Stage_Test_SJ2 씬 추가 (성진님 테스트용)
+ Layer Skill 추가
+ LavaEruption 스킬 로직 변경, 데미지 공유
+ 플레이어 공격 받을 때, 카메라 쉐이킹 테스트
2023-11-30 13:16:35 +09:00
IDMhan
286a4d0b3c Closes #61 CameraShake, Class name change TimeManager -> VisualFeedbackManager 2023-11-30 10:45:24 +09:00
NTG_Lenovo
d5fd449fb7 #43 보스 몬스터 구현 중 2023-11-21 16:31:14 +09:00
IDMhan
dc08b450c8 #45 Housing Object and new inship house 2023-11-13 15:48:15 +09:00
NTG_Lenovo
3fcf2edf68 스킬 시스템 밑작업 중 2023-10-31 16:37:23 +09:00
IDMhan
a35f0327d8 #37 Nature AI (Vomit whit motionSick) 2023-10-31 00:45:05 +09:00
NTG
2840306ceb PlayerInput 방식 변경
+ 기존의 SendMessage 형식 사용
+ 집 데스크탑 씬 동기화
2023-10-26 19:48:26 +09:00
IDMhan
a15c9eb789 #37 OrderToPrisonState, RestorePreviousState and Light setting 2023-10-26 17:52:06 +09:00
NTG_Lenovo
6a21c607bb closed #41 섬 안에서의 Player, Crewmate 조작 방식 선택 기능 추가
+ 게임 시작 전에 GameManager에서 IslandPlayerMode로 조작 방식 선택
+ IInIslandPlayer 인터페이스 추가
+ 텐텐 무기(Dagger) 회전값 변경
+ 원거리 무기 생성 위치 변경
+ 섬 전용 카메라 InIslandCamera(싱글톤) 추가
+ player, crewmate 스폰 방식 수정
+ 파티클 OnDrawGizmoSelected 추가
2023-10-23 15:11:28 +09:00
NTG_Lenovo
f19f199a13 Merge branch 'main' of 121.165.94.243:capers/bluewater into NTG 2023-10-23 13:33:43 +09:00
IDMhan
79ec520c01 #37 CameraController now Manager with singleton 2023-10-23 12:32:29 +09:00
NTG_Lenovo
264d02b5b4 Physics Crewmate <-> Crewmate 다시 추가 2023-10-23 12:15:54 +09:00
IDMhan
725492aa20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main'
# Conflicts:
#	BlueWater/ProjectSettings/DynamicsManager.asset
2023-10-23 12:13:29 +09:00
IDMhan
e0cda7cd42 #37 Npc Conversation, order action 2023-10-23 12:12:13 +09:00
NTG_Lenovo
f7b7eff9f0 IDamageable 인터페이스에 Die함수 추가
+ 기본 프리팹 변경에 맞게 수정
+ 캐릭터들 Die 로직 변경
2023-10-20 15:10:48 +09:00
IDMhan
fe6312c0ea Merge remote-tracking branch 'origin/main' 2023-10-20 10:27:08 +09:00
IDMhan
e5122a971c #37 OrderAction 2023-10-20 10:26:57 +09:00
NTG
14b950679f Tag 추가
InIslandPlayer, CombatCrewmate, FieldMinion, FieldBoss

+ MagicOrk의 fireball FX파티클 테스트용 추가
+ Player 이동시 Crewmate 움직임 보정
2023-10-19 18:15:14 +09:00
NTG_Lenovo
bbc0836b6d Merge branch 'main' of 121.165.94.243:capers/bluewater into NTG
# Conflicts:
#	BlueWater/ProjectSettings/DynamicsManager.asset
2023-10-18 16:28:49 +09:00
IDMhan
5b75e1f836 #37 Npc Idle Action, Order Action Dialogue System 2023-10-18 11:36:56 +09:00
NTG_Lenovo
e33e979c54 #35 InIslandPlayer 행동 추가
+ IAiView 변경
+ INormalAttack 인터페이스 추가
+ FieldMinion, InIslandPlayer의 BehaviorTree 인터페이스로 통합
+ 행동 트리 Target 검색, 추적 로직 변경
2023-10-16 16:27:29 +09:00
IDMhan
f7d0f2a2a7 Closed #33 Inship Basic Environment and #36 Start Ai 2023-10-12 10:09:31 +09:00
IDMhan
e12d414881 #33 restore 2023-10-06 14:41:16 +09:00
M1_IDMhan
081f8cd13d [Package] Update 2023-10-01 01:17:20 +09:00
NTG_Lenovo
715cfac330 #34 Character 폴더 내부 정리 2023-09-27 14:30:06 +09:00
M1_IDMhan
71587d440e [Asset] re SPUM Orc 2023-09-27 11:21:00 +09:00
NTG_Lenovo
4db27e0443 #34 AI 2D베이스 기초 구성 추가 2023-09-27 10:29:45 +09:00
M1_IDMhan
e5ef5dca35 #31 Z key now can make card 2023-09-20 18:06:45 +09:00
NTG_Lenovo
517dbfde0d closed #8 유닛 제어 오류 수정
- Unit input system 수정
2023-09-20 13:54:25 +09:00
M1_IDMhan
ead1f1c1ab #31 Assault mode change with camera 2023-09-20 01:58:52 +09:00
NTG_Lenovo
cc6eb456c1 Enum 위치 변경, Draw 위치 오류 수정 2023-09-18 15:28:37 +09:00
M1_IDMhan
d5a77eeb7c Main scene merge 2023-09-18 14:42:34 +09:00
NTG
b342cb3adf Ai 테스트 2023-09-18 09:21:5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