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47f706f7
closed #232 , #233 인벤토리 시스템 적용
2024-04-30 09:11:59 +09:00
27267fbeeb
Closes #150
...
+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검의 왈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스킬에 맞게 UI를 표시합니다.
+ 주인공이 더 이상 공격 중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스킬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씬에서 사용할 Camera,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Input Action이 변경 되었습니다. (UseSkill => ActivateMainSkill)
+ Idamameable 인터페이스에 GetCurrentH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 변경에 따라 기존 스크립트들에 추가되었습니다.
2024-01-29 00:46:56 +09:00
IDMhan
962ccfbfe7
[HOTFIX] UIManager Refactor
2023-12-26 11:10:48 +09:00
NTG_Lenovo
43cd84c48e
#78 대포(작살) 프로세스바 만드는 중
...
+ OceanCamera, OceanUi 추가
+ CameraManager, UiManager에 Ocean 데이터 추가
+ Scene 이름 변경 (02.Combet -> 02.Combat)
2023-12-13 16:14:31 +09:00
IDMhan
9ea7fcd4a8
#71 02.Ocean / Tycoon
2023-12-11 21:56:43 +09:00
IDMhan
75f31cfcc9
Closes #65 WorkBtn - WorkClean, WorkEngine
2023-12-05 15:20:20 +09:00
IDMhan
4617e57d59
#37 Interaction and convarsation
2023-10-24 11:29:50 +09:00
IDMhan
79ec520c01
#37 CameraController now Manager with singleton
2023-10-23 12:32:29 +09:00
IDMhan
e0cda7cd42
#37 Npc Conversation, order action
2023-10-23 12:12:13 +09:00
M1_IDMhan
65c9bd0de7
#34 name change
2023-09-27 11:55:13 +09:00
M1_IDMhan
e5ef5dca35
#31 Z key now can make card
2023-09-20 18:06:45 +09:00
M1_IDMhan
ead1f1c1ab
#31 Assault mode change with camera
2023-09-20 01:58:52 +09:00
M1_IDMhan
30ad001eea
#31 Assault mode camera view
2023-09-18 14:06:11 +09:00
M1_IDMhan
6cc19dfcef
Closed #30 Enemy targeting and fire to canon
2023-09-12 14:37:15 +09:00
M1_IDMhan
1a2f374fb5
#30 Targeting and fire whit targetUI
2023-09-11 14:15:18 +09:00
M1_IDMhan
460b8107cf
#30 Radar target ui timing and set active
2023-09-11 10:55:3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