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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G
444c8c6e61 Ocean씬 Terrain 수정
+ OceanWater material 수정
+ Pirate Cannon projectile 주황색으로 변경
+ Player Cannon 속도 방식으로 변경
+ 임시 바다 몬스터 추가
2024-03-05 15:23:30 +09:00
NTG
86f9d2607e Closes #213 #214 해적선 Ai 추가 및 항해 씬 취합
+ 해적선 Ai 추가
  ㄴ 패트롤, 추격, 공격 등의 패턴 적용
+ Cannon 클래스 분리
  ㄴ 캐논 자체의 기능만 남기고, Player는 CannonController와 연결해서 사용
+ Player, Pirate 용 cannon projectile 분리
+ New input system 네이밍 변경
  ㄴ ToggleCannon -> ToggleLaunchMode
  ㄴ FireCannon -> LaunchCannon
+ 해적선 Ai에 Rayfire(파괴) 기능 테스트용 추가
2024-03-05 12:47:17 +09:00
NTG
d97051eda4 Closes #215 캐논 버그 및 로직 수정, #214 Ocean 씬 취합 중
+ 캐논의 방향 반전 버그 수정
+ 캐논의 속도 고정 타입 사용 시, 목표 지점이 바뀌는 버그 수정
+ 캐논 차징 도중 LineRenderer, Maker가 사라지지 않던 버그 수정
+ 캐논 인스펙터창 수정

+ 02.Ocean 씬 취합 과정에서 승회님 Image, material 수정, Props들 Prefab화
+ ShipPlayer, PirateShip 부력 옵션 및 Rigidbody 수정
+ Tools/Rename Child Objects Window을 통해서 자식들의 이름 변경 기능 추가
2024-02-28 09:30:58 +09:00
NTG
b021b6ba6b Combat씬 보완하기
+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 Toggle 기능 추가
+ 전투 플레이어의 HpBar 추가
+ 전투 플레이어가 공격 시 이펙트 추가
+ 승회님 포레스트 맵에 잡몹 추가
+ 승회님 2D 나무 sorting Layer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변경
+ 코뿔소 스킬마다 넉백 효과 짧고 굵게 변경
+ 코뿔소 돌진 스킬 넉백 로직 변경
+ 코뿔소 지진 스킬 이펙트 추가
+ StylizedAllEffect 에셋 추가
2024-02-19 20:40:16 +09:00
NTG
f70cb282fb Combat 씬에 2d Prop버전 추가
+ 코뿔소 패턴 롤백
2024-02-17 20:26:17 +09:00
NTG
6bbf6b2b86 Closes #207 전투 플레이어 스턴 효과 추가
+ IStun 인터페이스 추가
+ 전투 플레이어 Stun 파티클 추가
+ 코뿔소 JumpSmash 스턴 변경에 따른 로직 변경
+ EarthquakeWave, LineRush material 수정(라인 변경)
2024-02-16 17:12:48 +09:00
NTG
f4004d2bc2 #168 코뿔소(Rhinoceros) 패턴 작업 2024-02-13 05:50:24 +09:00
NTG_Lenovo
2ccf990ab6 Closes #189 대포 이펙트 변경
+ ParticleWeapon을 통해서, 원하는 레이어에 원하는 파티클이 터지게끔 기능을 변경했습니다.
2024-02-05 14:30:40 +09:00
NTG
4c1dc9c564 Closes #162 대포 로직 변경 2024-02-02 21:48:28 +09:00
NTG
8e5cf1a294 Closes #188
+ 물고기 스팟의 이펙트가 생성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게 변경됩니다.
+ Boids 클래스에서 isUsingDynamicHeight을 true로 하게되면 흔들리는 물의 높이에 맞춰서 파티클이 보여집니다.
+ Ocean 씬에도 Particle 전용 카메라를 만들어서 Particle을 앞쪽에 보이게 설정하였습니다.
  ㄴ 오브젝트(Ground 등) 뒤에서도 파티클이 보이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ShipPlayer의 Cannon관련 로직을 Cannon 클래스로 모두 옮겼습니다.
+ New Input System Action 중, Mouse0, Mouse1로 사용하던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 씬에 보스 맵에서 주인공 스킬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몬스터를 배치하였습니다.
2024-01-31 15:18:27 +09:00
NTG
fb4ac49c44 주인공 스킬(검의 왈츠) 파티클 추가 2024-01-29 03:16:35 +09:00
NTG
ea92267817 Closes #159 #160 물고기 스팟 변경
+ 물고기 스팟 이펙트 수정
+ 물고기 스팟 UI 표시
+ 물고기 스팟, 물고기 아이콘 추가
2024-01-22 21:12:55 +09:00
NTG
437e989a03 Merge branch 'develop' of 121.165.94.242:capers/bluewater into NTG 2024-01-22 02:42:46 +09:00
IDMhan
1e6a2b54c8 Closes #132 Pay With Line And Random Pay 2024-01-18 18:01:04 +09:00
NTG
35c530ac77 Closes #141 배 물결 이펙트 수정
+ 물고기 스팟 파티클 변경
2024-01-18 01:00:48 +09:00
NTG_Lenovo
c8fdfb9f1b #134 #141 물고기 스팟 파티클, 배 물결 이펙트 수정 중 2024-01-15 16:10:21 +09:00
NTG_Lenovo
dafef00ba6 Closes #140 대포에 그림자 활성화 2024-01-15 11:23:39 +09:00
NTG
2da1b44a53 Closes #70 #79 #87
+ Layer Boids, Boid로 분리
+ Fish의 로직을 Boids(군집) 알고리즘으로 변경
+ 군집에 이펙트를 통해 낚시 가시성 추가
+ 테스트용 군집 애니메이션 추가
+ Epic Toon EX 에셋의 스크립트 수정 버전
  ㄴ ParticleWeapon(Layer 선택, UnityEvent Hit 델리게이트 기능 추가) 사용
+ Cannon의 x축 회전 고정
+ Cannon이 공격한 Layer에 따른 기능 변경
+ DataManager에 PlayerInventory 추가
  ㄴ 초창기에 사용한 코딩 삭제
+ 초창기에 사용했던 스크립트들 일부 정리
2024-01-03 06:39:53 +09:00
IDMhan
abbd984815 Closes #105 Npc Order State 2024-01-02 17:17:10 +09:00
NTG
8261e17478 #91 #97
+ 부서지는 벽(RayFire) 테스트
+ DestructiveObject, ShipPlayer 태그 추가
+ GrenadeFireOBJ의 Layer 수정
(Default -> Skill)
+ Physics 수정 (Skill <-> Props)
+ IDestructible 인터페이스 추가
IDamageable 상속받는 인터페이스
2023-12-21 04:38:16 +09:00
NTG
b95f9de49e Closes #78 #83 #84 #85
+ 기본적인 배에서 포쏘는 로직 완료
우클릭 - 발사 모드 온/오프
좌클릭 Hold - 발사 게이지 충전
좌클릭 중단 - 발사
+ 대포 발사시 카메라 흔들림 효과 추가
+ 대포 재장선시 UI 추가
+ 대포 재장전시 공격하면 사운드 및 UI 흔들림 효과 추가
+ 카메라 고정으로 변경
2023-12-18 04:50:44 +09:00
NTG_Lenovo
22de879e35 #78 대포 쏘기 만드는 중
+ cannon 연결 및 발사
+ UI 추가 중
+ 캐논 재장전 기능
2023-12-15 16:19:02 +09:00
M1_IDMhan
460b8107cf #30 Radar target ui timing and set active 2023-09-11 10:55:36 +09:00
M1_IDMhan
f7b033ee32 Closed #21 Canon fire with E Key 2023-09-04 13:21:57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