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Manager의 CombatUi, OceanUi 모두 분리
각각의 씬에서 CombatUiManager, OceanUiManager로 변경
+ Ocean, OceanUi input action map 추가 및 변경
input action map, uiManager 변경에 따른 Player input 로직 변경
+ CombatPlayer가 죽으면 GameOverUi 추가
+ 재시작 기능 추가
+ 인벤토리 Ui 수정
+ 슬라임 보스 로직 및 애니메이션 수정
+ ShipPlayer 물리 로직 변경
+ ShipPlayer 인스펙터 정리
+ 02.Ocean 전용 물 material 변경
+ Barrel 중심 변경
+ 03.Combat 씬에 GroundFog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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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RP shadows값 변경
+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 Toggle 기능 추가
+ 전투 플레이어의 HpBar 추가
+ 전투 플레이어가 공격 시 이펙트 추가
+ 승회님 포레스트 맵에 잡몹 추가
+ 승회님 2D 나무 sorting Layer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변경
+ 코뿔소 스킬마다 넉백 효과 짧고 굵게 변경
+ 코뿔소 돌진 스킬 넉백 로직 변경
+ 코뿔소 지진 스킬 이펙트 추가
+ StylizedAllEffect 에셋 추가
+ Sprite 피격시 하얗게 변하는 FlashWhite 쉐이더 추가
ㄴ 보스에게만 적용 중
+ 전투 플레이어의 HitStop 수정
ㄴ 유니티 애니메이션 이벤트 오류로 인해서 코루틴 방식으로 로직 변경
ㄴ 관련 공격 애니메이션 변경
+ POLY Fantasy Town Material URP로 변경
+ FieldMinions Agent 추가
+ Combat 씬 ForestArea에 임시로 FieldMinions 추가
+ 물고기 스팟의 이펙트가 생성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게 변경됩니다.
+ Boids 클래스에서 isUsingDynamicHeight을 true로 하게되면 흔들리는 물의 높이에 맞춰서 파티클이 보여집니다.
+ Ocean 씬에도 Particle 전용 카메라를 만들어서 Particle을 앞쪽에 보이게 설정하였습니다.
ㄴ 오브젝트(Ground 등) 뒤에서도 파티클이 보이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ShipPlayer의 Cannon관련 로직을 Cannon 클래스로 모두 옮겼습니다.
+ New Input System Action 중, Mouse0, Mouse1로 사용하던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Combat 씬에 보스 맵에서 주인공 스킬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몬스터를 배치하였습니다.
+ Test하던 Scene들을 삭제하고 02.Combat 씬에 전투 맵을 최신화 했습니다.
+ 주인공 캐릭터의 크기를 변경했습니다. (1 -> 0.7)
+ 카메라의 거리를 변경했습니다. (40 -> 30)
+ 주인공 대시 속도를 변경했습니다. (30 -> 20)
+ 주인공 등반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50 -> 30)
+ 기존의 맵에서 y축 높이를 1/2로 줄였습니다.
+ ForestArea, DesertBossArea 두 지역에 대해서 레이어, 콜라이더, 하이어라키를 정리했습니다.
+ 플레이 중 우측 상단의 버튼을 통해서 임시로 위치를 텔레포트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하이어라키에서 오브젝트를 이름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Tools -> Sort Chilren By Name - 선택된 1개 오브젝트의 하위 오브젝트 정리)
(Tools -> Sort Children of Selected Objects by Name - 선택된 모든 오브젝트의 하위 오브젝트 정리)
+ 부스터 사용시 집중선(SpeedLines) 기능 추가
+ 부스터 사용시 카메라 흔들림 효과 기능 추가
+ 부스터 사용시 포스트프로세싱(Vignette) 기능 추가
+ 부스터 소진시 내부적인 추가 부스터 시간 추가
+ 추가 부스터까지 소진시 부스터 쿨타임 적용
ㄴ 기존의 이동속도보다 2배 느려지는 기능 추가
+ ShipPlayer(배) 모델링 변경
ㄴ Hand_Painted_Boats(에셋 이름)
+ 배 변경에 따른 대포(Cannon) 변경 및 로직 수정
ㄴ 대포의 발사 각도 변경
ㄴ 대포의 스피드 변경
+ 배의 움직임 로직 변경
ㄴ 일정한 속도로 회전
ㄴ Rigidbody Freeze Rotation
+ 중형 물고기 모델링 추가
ㄴ HammerHeadShark(망치머리상어) 추가
ㄴ Stingray(가오리) 추가
+ Layer(PostProcessing) 추가
+ VisualFeedbackManager에 포스트 프로세싱 기능 관련 추가
+ Layer Boids, Boid로 분리
+ Fish의 로직을 Boids(군집) 알고리즘으로 변경
+ 군집에 이펙트를 통해 낚시 가시성 추가
+ 테스트용 군집 애니메이션 추가
+ Epic Toon EX 에셋의 스크립트 수정 버전
ㄴ ParticleWeapon(Layer 선택, UnityEvent Hit 델리게이트 기능 추가) 사용
+ Cannon의 x축 회전 고정
+ Cannon이 공격한 Layer에 따른 기능 변경
+ DataManager에 PlayerInventory 추가
ㄴ 초창기에 사용한 코딩 삭제
+ 초창기에 사용했던 스크립트들 일부 정리
+ 부서지는 벽(RayFire) 테스트
+ DestructiveObject, ShipPlayer 태그 추가
+ GrenadeFireOBJ의 Layer 수정
(Default -> Skill)
+ Physics 수정 (Skill <-> Props)
+ IDestructible 인터페이스 추가
IDamageable 상속받는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