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dio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BehaviorTree
#7 ,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2024-06-19 03:16:19 +09:00
Character
Ui관련 패키지들 추가
2024-06-24 00:57:47 +09:00
Editor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Interface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Item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Map
#27 SandMole 스파인으로 변경 중
2024-06-23 18:38:19 +09:00
Prop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Restaurant
#7 ,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2024-06-19 03:16:19 +09:00
ScriptableObject
#27 SandMole 스파인으로 변경 중
2024-06-23 18:38:19 +09:00
Skill
#27 SandMole 스파인으로 변경 중
2024-06-23 18:38:19 +09:00
Ui
Ui관련 패키지들 추가
2024-06-24 00:57:47 +09:00
Utility
#7 ,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2024-06-19 03:16:19 +09:00
Audio.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BehaviorTree.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Character.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CharacterHighlighting.cs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2024-06-13 18:49:37 +09:00
CharacterHighlighting.cs.meta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2024-06-13 18:49:37 +09:00
CombatCameraManager.cs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2024-06-10 03:19:32 +09:00
CombatCameraManager.c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CombatTitle.cs
CombatPlayer Die애니메이션 추가
2024-06-09 22:36:38 +09:00
CombatTitle.cs.meta
CombatPlayer Die애니메이션 추가
2024-06-09 22:36:38 +09:00
DataManager.cs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DataManager.c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Editor.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FadeableObject.cs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FadeableObject.cs.meta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2024-06-13 18:49:37 +09:00
GameManager.cs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2024-06-10 03:19:32 +09:00
GameManager.c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Interface.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Item.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Map.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NewBlueWater.inputactions
#27 SandMole 스파인으로 변경 중
2024-06-23 18:38:19 +09:00
NewBlueWater.inputaction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PlayerInputKeyManager.cs
#25 ,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2024-06-22 07:11:53 +09:00
PlayerInputKeyManager.c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PostProcessingManager.cs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2024-06-10 03:19:32 +09:00
PostProcessingManager.cs.meta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2024-06-10 03:19:32 +09:00
ProjectileController.cs
#17 모래두더지 가시 일제 사격 스킬(GateOfSpike) 추가
2024-06-15 08:37:41 +09:00
ProjectileController.cs.meta
Toon Projectiles 패키지 추가
2024-06-15 04:47:01 +09:00
Prop.meta
#17 모래두더지 구르기 스킬(SingleRoll) 추가
2024-06-14 18:11:35 +09:00
Restaurant.meta
#7 ,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2024-06-19 03:16:19 +09:00
ScriptableObject.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SeeThrough.cs
#23 See Through(씨스루) 기능 추가
2024-06-17 08:41:21 +09:00
SeeThrough.cs.meta
#23 See Through(씨스루) 기능 추가
2024-06-17 08:41:21 +09:00
Skill.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TycoonCameraManager.cs
#5 스파인 컨트롤러 추가
2024-06-06 20:07:07 +09:00
TycoonCameraManager.cs.meta
#5 스파인 컨트롤러 추가
2024-06-06 20:07:07 +09:00
Ui.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Utility.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VisualFeedbackManager.cs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
VisualFeedbackManager.cs.meta
Initial commit
2024-06-04 03:26:03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