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udio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BehaviorTree
|
버그 및 수정2 (내용 참고)
|
2024-06-24 21:11:56 +09:00 |
Character
|
디졸브 로직 변경, 보스별로 디졸브 효과 추가
|
2024-06-29 18:37:45 +09:00 |
Editor
|
#25,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
2024-06-22 07:11:53 +09:00 |
Interface
|
Stun, slow 방식 수정, 코뿔소 SkyFallSmash 스킬 버그 수정
|
2024-06-24 22:14:14 +09:00 |
Item
|
수정사항 내용 참고
|
2024-06-29 00:35:10 +09:00 |
Map
|
#18 GhostBarrel 기본 베이스 추가
|
2024-06-29 17:47:49 +09:00 |
Prop
|
#18 GhostBarrel 추가 및 버그 수정
|
2024-06-28 17:44:52 +09:00 |
Restaurant
|
#7,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
2024-06-19 03:16:19 +09:00 |
ScriptableObject
|
#18 GhostBarrel 기본 베이스 추가
|
2024-06-29 17:47:49 +09:00 |
Skill
|
가시 던지기 사운드 수정
|
2024-06-29 01:06:51 +09:00 |
Ui
|
#18 GhostBarrel 기본 베이스 추가
|
2024-06-29 17:47:49 +09:00 |
Utility
|
#7,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
2024-06-19 03:16:19 +09:00 |
Audio.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BehaviorTree.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Character.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CharacterHighlighting.cs
|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
2024-06-13 18:49:37 +09:00 |
CharacterHighlighting.cs.meta
|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
2024-06-13 18:49:37 +09:00 |
CombatCameraManager.cs
|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
2024-06-10 03:19:32 +09:00 |
CombatCameraManager.c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CombatTitle.cs
|
Ver 0.2.3.2 타이틀 변경
|
2024-06-29 03:50:09 +09:00 |
CombatTitle.cs.meta
|
CombatPlayer Die애니메이션 추가
|
2024-06-09 22:36:38 +09:00 |
DataManager.cs
|
#18 GhostBarrel 추가 및 버그 수정
|
2024-06-28 17:44:52 +09:00 |
DataManager.c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Editor.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FadeableObject.cs
|
투명화 오브젝트 재질 변경 로직 수정
|
2024-06-29 01:10:39 +09:00 |
FadeableObject.cs.meta
|
#12 카메라 앞의 물체 가리기 기능 추가
|
2024-06-13 18:49:37 +09:00 |
GameManager.cs
|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
2024-06-10 03:19:32 +09:00 |
GameManager.c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Interface.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Item.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Map.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NewBlueWater.inputactions
|
Ver 0.2.3.2 타이틀 변경
|
2024-06-29 03:50:09 +09:00 |
NewBlueWater.inputaction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PlayerInputKeyManager.cs
|
#25,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
2024-06-22 07:11:53 +09:00 |
PlayerInputKeyManager.c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PostProcessingManager.cs
|
투명화 오브젝트 그림자 유지
|
2024-06-28 12:22:32 +09:00 |
PostProcessingManager.cs.meta
|
PostProcessingManager 추가
|
2024-06-10 03:19:32 +09:00 |
ProjectileController.cs
|
Ver 0.2.3.1 수정사항
|
2024-06-25 22:06:15 +09:00 |
ProjectileController.cs.meta
|
Toon Projectiles 패키지 추가
|
2024-06-15 04:47:01 +09:00 |
Prop.meta
|
#17 모래두더지 구르기 스킬(SingleRoll) 추가
|
2024-06-14 18:11:35 +09:00 |
Restaurant.meta
|
#7, #8 타이쿤 손님 테이블 상호작용 및 손님 Ai 추가
|
2024-06-19 03:16:19 +09:00 |
ScriptableObject.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SeeThrough.cs
|
투명화 오브젝트 그림자 유지
|
2024-06-28 12:22:32 +09:00 |
SeeThrough.cs.meta
|
#23 See Through(씨스루) 기능 추가
|
2024-06-17 08:41:21 +09:00 |
Skill.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TycoonCameraManager.cs
|
#5 스파인 컨트롤러 추가
|
2024-06-06 20:07:07 +09:00 |
TycoonCameraManager.cs.meta
|
#5 스파인 컨트롤러 추가
|
2024-06-06 20:07:07 +09:00 |
Ui.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Utility.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VisualFeedbackManager.cs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
VisualFeedbackManager.cs.meta
|
Initial commit
|
2024-06-04 03:26:03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