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에서 사용되는 Item 오브젝트의 InteractionUi의 camera를 UiCamera로 연동 + Item의 드랍 방식을 같은 위치에서 랜덤한 위치로 흩뿌리는 방식으로 변경 + 술통, 쓰레기통 상호작용 추가 + 손님이 음료를 요구할 때, 음료 전달 기능 추가 + 가구 Opaque Unlit으로 재질 변경
26 lines
714 B
C#
26 lines
714 B
C#
using UnityEngine;
|
|
using Sirenix.OdinInspector;
|
|
|
|
namespace BlueWater.Tycoons
|
|
{
|
|
public class TycoonManager : Singleton<TycoonManager>
|
|
{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CustomerManager CustomerManager { get; private set; }
|
|
|
|
[field: SerializeField]
|
|
public CustomerTableManager CustomerTableManager { get; private set; }
|
|
|
|
protected override void OnAwake()
|
|
{
|
|
InitializeComponents();
|
|
}
|
|
|
|
[Button("컴포넌트 초기화")]
|
|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s()
|
|
{
|
|
CustomerManager = GetComponent<CustomerManager>();
|
|
CustomerTableManager = GetComponent<CustomerTableManager>();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