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ersProject/Assets/02.Scripts/Map/FirstTutorialMapController.cs
Nam Tae Gun 7fb0da5888 #25, #26 아이템 직접 획득 방식 추가 및 선형적인 맵 구조 변경
+ Item관련 Excel, Json, So 수정
+ DropItemTable 로직 수정
+ 아이템 프리팹에서 Enable Interaction 체크하면 직접 룻팅, 해제하면 자동 룻팅
+ 체력회복 아이템 추가
+ 개발자 메뉴 상호작용 "F1" 키를 통해 접근 가능
+ 보스 맵은 마법진을 상호작용하면 보스전 시작
+ 맵 안에서 교전 중일 때, 투명 벽 쉐이더 추가
+ 맵 마다의 통로를 통해서 이동 가능
+ 선형적인 맵 구조에 맞게 리소스 및 위치 수정
+ 타이틀 화면으로 이동할 때 나타나는 오류 수정(CombatUiManager OnDisable 싱글톤 문제)

Closes #25, #26
2024-06-22 07:11:53 +09:00

57 lines
1.7 KiB
C#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BlueWater.Audios;
using Sirenix.OdinInspector;
using UnityEngine;
namespace BlueWater.Maps
{
public class FirstTutorialMapController : MapController
{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List<Transform> EnemySpawnTransformList;
// TODO : Enemy 생성 후 추가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Ork orkPrefab;
//[SerializeField, Required] protected MagicOrk magicOrkPrefab;
public override void InitializeMap()
{
DestroyAllObjects();
if (GameManager.Instance)
{
var player = GameManager.Instance.CurrentCombatPlayer;
if (player)
{
Destroy(player.gameObject);
}
GameManager.Instance.InstantiateCombatPlayer(PlayerSpawnLocation.position);
}
// TODO : Enemy 생성 후 추가
//InstantiateFieldMinion(enemySpawnTransformList[0].position, orkPrefab);
//InstantiateFieldMinion(enemySpawnTransformList[1].position, magicOrkPrefab);
DataManager.Instance.CurrentSaveStage = SaveStage;
if (!string.IsNullOrEmpty(BgmName))
{
AudioManager.Instance.PlayBgm(BgmName);
}
}
public override void ResetMap(bool isHardReset = false)
{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
public override void RestartMap()
{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
public override void ClearMap()
{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