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Movement 클래스 재생성 및 초기화 방식 변경 + AnimationController 클래스 초기화 방식 변경 + MapManager, MapController 로직 수정 + BaseBoss 프리팹 수정 + SandMole 보스에 맞게 맵 추가 + 임시 SandMole, GhostBarrel 이미지 추가 + 기존 GroundGreen, GroundRed 스프라이트 정사각형으로 변경, 수정에 따라 BaseMapController Ground, Wall 수정 + 코뿔소 맵 투명화 Props 추가 Closes #12
23 lines
684 B
Plaintext
23 lines
684 B
Plaintext
%YAML 1.1
|
|
%TAG !u! tag:unity3d.com,2011:
|
|
--- !u!114 &11400000
|
|
MonoBehaviour:
|
|
m_ObjectHideFlags: 0
|
|
m_CorrespondingSourceObject: {fileID: 0}
|
|
m_PrefabInstance: {fileID: 0}
|
|
m_PrefabAsset: {fileID: 0}
|
|
m_GameObject: {fileID: 0}
|
|
m_Enabled: 1
|
|
m_EditorHideFlags: 0
|
|
m_Script: {fileID: 11500000, guid: 32c16666a1f9189489ca45f420907595, type: 3}
|
|
m_Name: SandMoleData
|
|
m_EditorClassIdentifier:
|
|
<Name>k__BackingField: SandMole
|
|
<DisplayName>k__BackingField: "\uBAA8\uB798 \uB450\uB354\uC9C0"
|
|
<MaxHealthPoint>k__BackingField: 1000
|
|
<TargetLayer>k__BackingField:
|
|
serializedVersion: 2
|
|
m_Bits: 2048
|
|
<SkillDataList>k__BackingField: []
|
|
<MoveSpeed>k__BackingField: 3
|